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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스팔트 깨진 곳 보수공사 도로균열보수 갓길맞댐부 줄눈보수

아스팔트 깨진 곳 보수공사 도로균열보수 갓길맞댐부 줄눈보수

아스팔트 깨진 곳을 보수할 때 온도변화와 수팽창이 적절하게 적용된 도로균열보수재를 사용하여 시공하는 것이 제일 중요합니다.도로는 수팽창이 반복적으로 일어나고 있어 신축성이 없는 도로봉함재라면 하자 발생을 일으킬 확률이 매우 높을 것입니다. 따라서 도로균열보수는 astm d 6690 의 사계절용으로 틈새 시공을 시작해야 합니다. 

 

또한 시기의 문제도 상당히 중요합니다. 너무 늦게 도로균열을 보수하신다면 그 효과가 미비할 수 있고 얼마지나지 않아 또 다시 문제가 불거질 수 있기에 반드시 초기에 도로균열을 해결하셔야 할 것입니다.

 

아스팔트균열은 1차 균열에서 4차균열로 그 시기를 구분하실 수 있습니다. 1차는 재포장이나 포장을 한 도로에서 시공이음이라고 불리는 콜드조인트를 뜻할 것입니다. 또한 도로균열이 막 시작된 실균열 크랙도 1차 도로균열에 포함될 것입니다. 이때 아스팔트균열보수를 시행한다면 포장층의 오랜 수명과 동일하게 접착이 되어있기에 확실한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2차 도로균열이라 함은 시공이음을 보수하지 않아 시간이 흐르고 우수가 침투하며 차량의 지속적이고 반복적인 윤하중과 도로의 수팽창으로 인하여 도로균열이 눈에 띄게 깊어지고 넓어진 상태를 의미합니다. 3차 아스팔트균열은 균열이 겉잡을 수 없이 번지는 현상을 의미하는데 방사형으로 갈라진 도로균열을 거북등 균열이라 표현합니다. 

 

이렇듯 아스팔트균열이 3차까지 진행이 되었다면 이는 아스팔트균열보수 도로균열보수 공사로 해결할 수 없을 것이며, 막대한 예산과 시간을  투자하여 재포장을 시행하는데 예산낭비를 초래하게 될 것입니다.

또한 거북등 균열이 발생한 구간을 보수하지 않게 되면 포트홀로 이어지고 지반 침하 및 포장층 꺼짐현상도 발생되오니 안전한 도로사용을 위해 반드시 초기에 도로균열보수를 해결하시기를 적극 권장합니다. 

 

균열이 발견되었다면 신속하게 보수공사를 시행하시기 바라며, 우리나라에서 가장 훌륭하고 성능이 좋은 제품을 선정해야 할 것이며, 얼마나 많은 아스팔트균열 현장경험과 노하우 및 시공 실적을 보유한 기업인지를 체크하시고 가장 저렴한 업체를 선정하신다면, 도로균열보수를 완벽하게 해결할 수 있으실 것이빈다. 

 

 

저희 로드씰 도로균열보수는 국내산 정품 실란트이며, 사계절용 타입3에 합치된 국내 최고의 성능을 발휘하는 도로봉함재입니다. 도로균열보수, 갓길맞댐부, 줄눈보수 등 도로의 예방적 유지보수를 계획하셨다면 로드씰과 함께 잘 계획된 시공을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