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교량방수 교량도막방수 교면복합방수 선도기업 성과
국내 교량방수 교량도막방수 교면복합방수 시공사 중에서도 가열식 도막방수재를 직접 생산하여 시공함으로써 고품질 현장을 전해드리고 있습니다 . 30년 이라는 오랜 역사와 전통을 가지고 있는 저희 로드씰은 교량방수에 있어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는완벽한 품질의 가열식 교면도막방수재를 생산하기에 이르렀습니다.
기존 침투식방수, 시트식방수,도막식방수의 장점만을 골라 완성하였으며, 단점으로 지적되어 온 사항들은 엄청난 시간과 노력을 통해 연구과제로 선정하여 해결하였습니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 완성된 슈퍼이지씰 교면방수 공법은 조달청에서 인정받은 이력이 있는 우수제품으로 그 성능을 검증받게 되었습니다. 가열식 교량도막방수 공법은 반드시 직접 가열이 아닌 간접가열 용융기에서 녹인 후 토출하여 도막을 시행해야 할 것입니다.
직접 가열인 직화로 녹일 시 물성변화로 인해서 완벽한 교면방수 교량방수를 시행할 수 없을 것입니다. 따라서 저희 로드씰에서는 전문 장비인 대형 탱크로리에 보일러를 탑재시켜 사용하고 있으며 최상의 조건에서 공사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교량방수는 시공전 제일 먼저 교면을 정리해야 합니다. 신설현장의 경우 레이턴스와 습기제거 등 간단한 면정리가 이루어지나 보수현장에서는 기존 포장층을 절삭한 뒤 남아있는 아스팔트 찌꺼기 또는 기존 방수층 잔여물을 확실하게 제거한 뒤 청소작업을 시행해야 하기에 많은 노력이 필요할 것입니다.
면처리가 완료되었다면 교량 상부에 프라이머를 도포하고 간접가열로 녹인 슈퍼이지씰 도막방수재를 토출하여 도막합니다. 교량도막방수는 도막 시 인력으로 작업하면서 온도차로 인해 발생하는 기포들을 제거하여 재도막이 필요한 곳은 즉시 보수할 수 있도록 작업합니다.
큰 기포가 발생된 부분을 재도막 하지 않으면 그 부분은 빈공간으로 도막되지 않은 채 포장되기에 하자요인을 품고 공사가 마무리 되어 반드시 직접 확인후 도막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뒤이어 보호층을 설치하면 교량방수 도막방수가 완료됩니다.
저희 로드씰에서는 교면방수에 사용되는 핵심 자재인 가열식 교량도막방수재를 직접 생산하고 있으며 직영으로 공사를 시행하기에 가장 훌륭한 결과물로 만족을 드리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방수현장이 필요한 곳이라면 문의주세요 친절하고 신속하고 정확한 데이터를 전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