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팔트균열보수 반사균열/덧씌우기 전 균열보수, 교면방수 교량도막방수공법
아스팔트균열보수 반사균열/덧씌우기 전 균열보수, 교면방수 교량도막방수공법...
아스팔트균열보수나 반사균열,덧씌우기 전 균열보수에 사계절용 astm d 6690 type-3을 사용하셔야 합니다. 침수성 시험을 통과하여 장마철이나 비가 많이 오는 계절, 균열보수재가 침수되어도 접착력이 떨어지지 않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스팔트도로에서 균열은 초기에 효과적으로 대응하지 못하고 시간이 지날 때 방사형으로 퍼져 포장의 수명이 다했을 경우 덧씌우기 포장공사가 시행됩니다. 반사균열, 덧씌우기 포장공사는 절삭포장과 절삭없이 현재의 포장층 위로 바로 포장을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절삭 포장시 기존 아스팔트 포장층을 일부 밀어내면 하부에서부터 발생된 균열이 밀어내고 남은 포장층에 나타나게 됩니다. 이때 보이는 균열들을 로드씰 실란트로 채워주고 덧씌우기 포장을 해야만 추가적인 반사균열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반사균열이나 덧씌우기 균열보수는 아스팔트균열보수와 같이 컷팅과 노컷팅 두가지 공법이 있으며, 균열의 폭과 깊이에 따라 적용될 것입니다.
덧씌우기 전 균열보수는 새로운 포장을 시행한 뒤 또다시 발생하게 될 반사균열을 미연에 방지하여 안전한 포장도로를 유지하는데 반드시 필요한 공법입니다. 시공순서를 잠깐 살펴보신다면 포장절단(컷팅공법)-청소-이물질 제거(고압 공기청소기 사용)-건조-로드씰 실란트 충전-시공완료
아스팔트균열보수와 반사균열, 덧씌우기 전 균열보수는 국내 기후환경과 도로의 특성을 반영한 정품 자재를 사용해야 합니다. 지역이나 계절에 무관하게 사용함으로써 사계절을 보유한 국내 환경에 최적화 되어 성공적 아스팔트균열보수가 완료될 것입니다.
아스팔트균열보수에 astm이 적용된다면 교면방수에는 ks 한국산업규격에서 정한 ks f 4932를 따라야 할 것입니다. 교량도막방수에 교면용에 적용되는 기준을 통과한 가열 도막식 방수재를 사용하는 것이 당연하며, 이를 충족한 방수재로 교면방수를 시공하셔야만 확실한 결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동적인 구간에 교면용이 아닌 건축용 자재가 사용되거나 균열보수재로 도막하신다면 육안으로는 확인되지 않을지 몰라도 시공후 하자로 인해 보강공사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교량의 구조물을 안전하게 지키고자 하신다면 꼭 ksf 4932를 기억하셔야 하며, 방수성과 접착력, 신축성, 후속공종에 대한 안전성까지 모든 것을 종합하여 완성한 슈퍼이지씰공법을 선택하세요~
정품 자재 사용과함께 가격경쟁력까지 갖춘 로드씰 교면방수, 실력과 품질에 있어 으뜸 시공으로 정평이 나있기에 교량에 고강도 내구성을 설치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