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면방수 접착밀도를 높인 교량도막방수 전문 설계
교면방수 접착밀도를 높인 교량도막방수 전문 설계
수많은 차량들이 이동하고 이용하는 교량은 언제나 방수층을 염두해 두셔야 합니다. 차량 이동시 발생되는 진동이나 충격이 구조물을 약화시키면 균열을 발생시켜 빗물이 유입될 수 있고, 노면의 결빙을 제거하고자 사용되는 염화물도 구조물을 약화시키는데 상당한 영향을 미칩니다.
교면방수가 전국 모든 교량에서 필수가 된 것도 이러한 외부 자극으로 인해 발생된 구조물의 결함을 미리 보호하기 위한 것입니다. 교면방수가 시공되어 콘크리트 표면에 내구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시스템이 형성된다면 우리는 이제 안심하고 마음껏 교량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대한민국 교면방수공사의 대표 시공으로 평가받는 도막식교면방수가 있습니다. 고농축 교면방수재를 뜨겁게 가열하여 사용하는 열공법으로 액체화 된 방수재를 콘크리트 바닥면으로 코팅하여 교량 상판을 워터프루핑합니다.
교면방수는 방수재를 도막하기 전 콘크리티 위를 깨끗하게 정리정돈 하시고 프라이머를 도포하여 20~30분의 양생 후 방수재를 도막하셔야 합니다.
도막식교면방수는 여기서 중요한 포인트가 있습니다. 바로! rs강화펠트를 방수층 위에 올려서 보호재로 사용하는 것입니다. 보호재는 프로텍션시트가 사용되면 복합방수 공법의 교면복합식방수가 되며, 부직포 계열의 펠트지가 사용되면 도막식교면방수가 완료됩니다.
교면도막방수가 포장층과 접착밀도를 높여 내구성을 강화하기 위해 저희는 교면방수재에 탄소섬유를 칩으로 만들어 혼합 제조하였습니다.
기술력을 강화하여 아스팔트 유제에 sbs 합성고무와 탄소섬유를 칩으로 개발하여 고탄성 고강도 가열식 아스팔트계 도막방수재를 개발하였으며, 조달우수제품이면서 동시에 도로공사 기술제품이기도 합니다.
포장층과 완벽한 일체화로 제동시에도 밀리지 않아 방수재가 탈락되거나 떨어지지 않습니다. 또한 교면용으로 완성되어 교량의 성격이나 특수한 환경적 조건까지도 꼼꼼하게 따져 만든 도막식교면방수 아이템입니다.
하루 5,000헤베까지 시공할 수 있는 대형장비 보유와 큰 교량이나 대형현자에도 방해받지 않고 공사할 수 있도록 도막식교면방수에 필요한 제반요건을 확실하게 갖추고 있습니다.
시공 30년 역사를 보유하고 글로벌IP스타기업으로 선정된 로드씰은 자재의 생산과 공사의 직영방식을 고수하면서 가격경쟁력까지 확보한 명품 기업입니다.
실력과 함께 저렴한 비용으로 공사를 계획하고자 하신다면 로드씰 도막식교면방수를 선택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