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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로균열크랙보수 아스팔트콜드조인트 시공조인트 보강대책 갓길충진

도로균열크랙보수 아스팔트콜드조인트 시공조인트 보강대책 갓길충진

 

도로균열크랙보수 아스팔트콜드조인트 시공조인트 보강대책 갓길충진 안녕하세요 오늘은 공종별 시공정보중에서도 아스팔트콜드조인트 시공조인트 도로균열크랙보수 에 관한 정보를 함께 공유해보고자 합니다. 

 

콜드조인트(cold joint), 시공조인트시공이음이라 하여 도로를 개설할 때 타설되는 콘크리트의 시간차로 발생되는 간극을 지지칭하며, 간극 사이를 적절하게 보수하지 않게 될 때 시간이 흐르면서 빗물이 침투되거나 이물질 등의 유입으로 콘크리트의 품질을 현저하게 저하시키면서 크랙으로 번지게 될 것입니다. 

 

이미 타설된 곳과 새롭게 작업하는 콘크리트 사이에 시간 간격으로 콜드조인트가 발생하며, 콘크리트가 타설될 때 시공조인트의 발생시 보수보강 대책을 세우거나 이후 빠른 시일 안에 간극을 보수하시는 것이 현명할 것입니다. 

 

그렇지않다면 콜드조인트(시공조인트) 부위가 시간이 지나면서 환경적인 영향으로 인해 계속적으로 넓어지고 틈이 생기는 부분의 취약성으로 도로가 파손되게 됩니다. 따라서 콜드조인트가 크랙으로 발전되기 전에 보수를 하시는 것이 마땅합니다.

 

 

시공조인트도로균열보수와 같은 공법으로 컷팅을 해서 채움을 하는 보강법이 있습니다. 콜드조인트 시공이음의 보수보강 공사에는 정품 도로봉함재를 사용하셔야 완벽하게 해결될 수 있으며, 국내 기후와 도로의 모든 특성을 담아 완성한 국내산 ASTM D 6690 타입3제품을 사용하셔야 합니다. 

 

 

도로균열보수반드시 한번의 시공으로 도로의 수명을 장기적으로 연장할 수 있어야 성공적인 시공이라 할수 있습니다. 물론 기존 아스팔트의 상태에 따라서 균열보수를 한 부위의 수명이 따라가는 것이 맞습니다. 그래서 도로균열보수의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포장을 한 이후 실균열 혹은 균열 1단계에서 보수하는 것이 좋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콜드조인트 도로균열보수 불가~재포장만이 정답

 

콜드조인트나 시공조인트 부분이 엄청나게 크게 벌어지거나 방사형균열로 번졌을 경우 대책은 딱 한가지! 바로 재포장입니다. 재포장도로균열보수에 비해 시간도 많이 소요되고 비용도 배이상 차이가 발생되어 부담감이 클 수밖에 없습니다.

 

따라서 예방적 유지보수를 위해서는 미리 미리 도로의 상태를 체크하셔서 보수보강 계획을 세워 진행하는 것이 가장 효율적인 공사가 될 것입니다.  

 

 

시공조인트 콜드조인트는 포장을 한 뒤 크랙이 발생되는 시점이 가장 적합하다고 보여집니다. 이정도면 괜찮겠지..라는 생각으로 시간을 흘려보내시면 이후에는 더 많은 비용이 소요될 수 있어 발생되는 즉시 보수 계획을 세우시는 것이 예산절감을 위해서 확실한 방법이 될 것이며, 도로균열보수 콜드조인트 는 예방적 차원에서 진행되는 만큼 미리 시공해야 한다는 점 꼭 기억하셔야 합니다. 

 

도로균열보수 전문 기업 로드씰은 도로 위의 균열뿐 아니라 아파트 단지내 주행로 보수나 골프장, 공항 활주로 등 아스팔트가 포장되어 있는 곳은 어디든 시공하고 있으며 신기술 220호 지정 균열보수 공법을 적용하여 특허 공사합니다.

 

 

현재까지 국내 시공실적 1위에 빛나는 시공력으로 모든 현장에서 일등 시공사로 평가되는 로드씰 공법을 적용하셔서 가장 확실한  최상의 품질을 획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