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팔트 도로균열보수 효과 와 시공목적~
아스팔트 도로균열보수 효과 와 시공목적~ 아스팔트포장 도로는 지형, 기후 그리고 교통량에 따라 엄격하게 설계되지만 차량 윤하중의 반복 작용으로 인한 균열과 기층의 변화상태 그리고 열로 인한 수축팽창 작용 등으로 인하여 설계에 관계없이 점차 노화되기 시작하며 특히 아스팔트에 포함된 성분의 산화작용으로 탄성력이 저하되어 균열이 발생합니다. 아스팔트균열의 종류로는 온도변화에 의한 수축 균열, 피로에 의한 균열, 도로균열을 방치하게 되면 순식간에 포트홀이 발생합니다. 이에 아스팔트균열보수 도로균열보수는 필히 진행되어야 합니다.
아스팔트균열보수 효과로는 균열부위가 보조기층 및 노상면으로 우수가 침투하여 포장의 강도를 떨어뜨리고 심한 경우에는 노상층의 부분침하를 일으켜 거북등 균열로 발전됩니다. 이게 균열을 실란트로 채워줌으로써 우수의 침투를 예방하여 균열이 진행되지 않으며 도로의 공용 수명 연장 효과를 가지게 됩니다.
아스팔트균열보수 시공법으로는 주입식과 T자형식이 있습니다.
주입식은 균열 폭이 좁고 깊이가 낮은 균열보수에 주로 사용합니다. 컷팅 작업없이 이물질 및 습기 제거를 한 후 용융된 로드씰 봉함재를 아스팔트균열 부위에 주입합니다.
T자형식은 균열이 폭과 깊이가 일정 규격 이상일 때, 도로균열의 진행 방향에 따라 컷팅 작업을 하여 침투되어 있는 이물질과 습기를 제거한 후 용융된 로드씰 봉함재를 균열부위에 주입 한 후 평탄기를 이용하여 마감합니다.
로드씰 아스팔트균열보수 도로균열보수 제품은 특허 및 신기술로 제조된 도로봉함재입니다. 가격과 품질이 탁월하여 만족할 수 있는 공사가 완료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