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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하차도 신축이음 도로 기능회복 교량조인트 실란트보수

지하차도 신축이음 도로 기능회복 교량조인트 실란트보수

안녕하세요 지하차도신축이음 로드씰입니다. 
도로 기능이 위축되지 않도록 구조물을 관리하기
위해서 지하차도신축이음이 필요합니다. 
ASTM D 6297 10가지 모든 항목을 통과한
로드씰의 기술력을 보여드릴게요~!!

 

도로의 기능이 온전하게 유지될 수 있기 위해서는

적절한 관리가 필요할 듯 한데요 

그렇기에 지하차도에는 신축이음이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하부 구조체에서 일어나는 수팽창에 대응하여 상판을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신축성을 흡수할 수 있는

지하차도신축이음이 설계가 되어야 할 것입니다.

 

 

 

어떤 지하차도신축이음이 가장 적합하며 월등할 지는

각 시공사마다 차이점이 있고 기술력에 따라 

다를텐데요 

 

그중에서도 이미 오랜 시간동안 활동해 온 만큼 

검증된 지하차도신축이음이며, 다수의 시공실적으로

전국 여러 현장에 로드씰의 공법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당사  지하차도신축이음 이자 교량에 설치되는 

교량조인트는 먼저 골재와 국내 기후 환경에 알맞게

개발된 실란트를 믹스하여 유간사이에 포설하고

반복다짐으로 밀도를 높여 강도를 높이는 방식입니다. 

 

또한 차량이 이동하는 구간에 설치되므로 고강도 

지하차도신축이음 필요하므로 고온과 저온을 견디는 힘이 

강해야 하고 제설제 및 수분에 강한 내구성으로 구성된

교량조인트 공법입니다. 

 

 

 

방수력과 접착력 그리고 고탄성력을 자랑하고 있어

 도로에서 일어나는 수축과 팽창에도 반사균열이 일어나지 않으며

시공 후 결함이나 보수가 필요할 경우 부분 작업을 통해

손상된 부분만을 별도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부분 보수가 불가능한 지하차도신축이음은

그만큼 경제적으로 비용이 발생되어 부담이 될 수 있고

작업성 및 시공성이 우수하여 시공 후 1시간 내로

시공완료 되어 차로 개통이 가능합니다. 

 

 

 

도로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해서도 지하차도신축이음이

필요하고 아스팔트포장면과 일체화된 신축이음이라서

차량 통과 시 소음발생이 없는 매우 우수한 성능을

자랑하는 로드씰 공법입니다. 

 

 

 

 

우수한 기술력으로 도로의 성능을 더욱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관리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