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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스팔트균열보수 주차장바닥 균열보수 일등 교량도막식방수 작업법

아스팔트균열보수 주차장바닥 균열보수 일등 교량도막식방수 작업법

 

 

바닥이 갈라지고 있다는 것은 노후의 시작일 수도 있고

중차량으로 인한 피로균열로 도로가 손상된 것이기도 합니다. 

아스팔트균열보수는 이러한 손상되거나 노후화된 도로를

다시 복구 시켜 수명을 연장시키는 기술로써 도로 유지보수의 

새로운 개념이라 할 수 있습니다. 

 

 

도로특성을 이해하고 파악한 재료라면 도로를 다시 회복시키는 것은

그리 어려운 일이 아닐 것이며, 현재 국내에서는 한국도로공사에서

제정한 시방서 기준에 따라 도로균열보수에는

ASTM D 6690 TYPE 3 를 사용해야 합니다. 

 

 

우리 나라는 국지성 집중 호우가 있어 장마철이나 우기 시 

침수시험을 통과한 제품이 아니라면 접착력이 연약하여

쉽게 떨어질 수 있는 하자 현상들이 속속 발생할 것입니다. 

 

따라서

기준에 걸맞는 도로균열보수재를 사용하는 것만이 불필요한 작업을

줄이고, 우리의 시간과 비용을 헛되지 않게 하여 도로에는 수명 연장을

우리에게는 안전한 통행을 만들어 줄 것입니다. 

 

 

주차장바닥균열보수도 당사 아스팔트균열보수 공법을

적용하시면 됩니다. 시공 범위가 좁아서 직접 작업을 해야 하는 

경우에도 로드씰이 생산하는 도로균열보수재만 있다면 

시공은 어렵지 않습니다.

 

 

균열의 사이즈나 형태에 따라 블럭형과 밴드형 도로균열보수재를 

고르시고, 가열하여 갈라진 틈으로 너무 넘치지 않게 제품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뭐든 많을수록 좋을 것이라는 마음에 넘치게

사용하시면 오히려 보기에 좋지 않을 수 있으니

적절하게 사용하셔야 합니다. 

 

블럭형 도로균열보수재
밴드형 도로균열보수재

 


 

 

당사 로드씰은 아스팔트균열보수와 함께 교량도막식방수 전문 

기술 시공사입니다. 

특허 교량도막식방수 덕분에 많은 현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으며,

특별히 생산과 시공이 직영으로 진행되다보니

교량도막식방수 품질에 대한 신뢰를 얻고 있습니다. 

 

 

어느 현장이든 맞춤형 특허 교량 방수 공사가 가능하다는 이유로

현장 조사요청과 함께 시공의뢰가 끊이지 않습니다.

아무래도 날씨가 이제 화창해 지고 공사하기 좋은 계절이라서

다양한 현장에서 문의를 주시는 것 같습니다. 

 

 

교량도막식방수도 저마다의 기술 노하우가 있을텐데요

로드씰이 기술하는 교량 방수 공사는 먼저 슈퍼이지씰

교량용 방수재를 당사가 개발하여 사용합니다.

 

 

우리의 교량 성격에 맞춰 개발되었고 

방수력과 접착 성능이 뛰어나므로 포장층에서부터

또는 신축이음접속부나 교량의 틈새로 스며드는

수분에 강력한 방수작용으로 최상의

교량 시스템을 만들어 드리고 있습니다. 

 

 

일찍부터 당사 교량도막식방수의 역사는 시작되었고 

로드씰은 많은 시간을 교량방수 제품 및 기술 개발에

투자하여 확실한 성과를 얻었습니다. 

KS F 4932 에 꼭 맞는 슈퍼이지씰을 완성하였고, 

특허 교량도막식방수 공법으로 한국도로공사

기술제품에 등록되어있기도 합니다.

 

 

한번 시공하고 나면 반복적인 보수나 후속조치를 

요구하지 않아 그야말로 유지관리가 뛰어난

교량도막식방수 경제적 공법입니다. 

장기내구성을 증가시켜 사용수명이 연장되니

유지관리가 최소화 되어 현재 국내 교량도막식방수 시공 가운데서

크게 각광받는 로드씰 특허 기술방수입니다. 

 

 

좋은 재료와 우수한 기술력이 결합되어 있으니

이보다 더 확실한 것이 있을까요? 

교량도막식방수 이제 비교가 끝나셨을 것 같은데요

로드씰 공법으로 현장 시공하셔서 별도의 

수고가 필요없는 일등 교량도막식방수 작업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