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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량도막방수 도막식교면방수 아스팔트균열보수 문의 1644-5945

교량도막방수 도막식교면방수 아스팔트균열보수 문의 1644-5945

교량도막방수 도막식교면방수 아스팔트균열보수 에는 언제나 로드씰이 있습니다. 시공 전문가가 제안하는 가성비와 품질이 우수한 교량도막방수를 비교해 보실 수 있는 기회를 가져보고자 하는데요 같은 공종도 어떻게 공사하는 지에 따라 성능이 결정된다면 누구라도 효과가 우수한 도막식교면방수를  선택하지 않으실까 생각합니다. 

교량도막방수가 교량 상판을 보호하기 위해 작업하는 것 알고 계신가요? 차량의 충격이나 빗물 또는 제설용 염화물의 침투로부터 구조물을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한 방법들로써 교량의 내하력 손실을 방지하고 통행하는 차량들의 쾌적한 주행성을 확보하는 것이 교량도막방수의 시공목적이 될 것입니다. 

가열식 도막방수는 간접가열로 자재를 녹여 사용하고 있어 열공법이라고도 하며 아스팔트방수에서는 아주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도막식교면방수는 시공재료가 한국도로공사 시방서, 한국고속철도 시방서의 기준을 따라 KS F 4932로 제조개발되었으며, 방수재의 작업성이나 접착강도 및 내투수성 등 여러 측면에서 방수층으로서 적합한 기능들을 보유하고 있는 지를 나타내고 있으므로 교량도막방수 시 자재규격이 KS F 4932를 따르고 있는 지 살펴보셔야 합니다. 

업체의 기술력에 따라 무하자로 완성될 것인지 판가름 날것이며, 현장을 다루는 숙련도가 높을수록 초밀도 교면방수가 이뤄질 것입니다. 그렇다면 교량도막방수는 어떻게 시공되고 있을까요? 짧게 한번 확인해 볼까요?

1.면정리(신설현장과 보수현장에 따라 다릅니다. )

교면방수_보수현장
교면방수_신설현장

2. 접착층 설치

3. 가열 방수재 상판 도막

4. 교량도막방수 시공완료

 

시공은 완료 후 방수층의 두께를 꼭 잊지 않고 측정하여야 합니다. 도막식교면방수 복합방수의 두께는 모두 2mm이상으로 기준이상이 되어야만 시공효과를 톡톡히 보실 수 있어 확인작업이 필요합니다. 


교량도막방수 만큼이나 로드씰이 명성을 얻고 있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아스팔트 균열이 발생하였을 보수를 진행하는 방법입니다. 아스팔트 도로보수는 균열이 발생하였을 때 틈새에 가열 도로봉함재를 부어 공간을 메우는 작업방식입니다. 균열이 발생하였을 때 초기에 도로를 보수하거나 균열이 미비한 상태에서 시공하신다면 더이상 균열이 확산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어 시공효과가 아주 좋은 공법입니다. 

이때 사용하시는 아스팔트균열보수재는 astm d 6690으로 타입3의 제품이 되며, 여기에 사계절에 적합하게 개발되었기에 믿고 사용하실 수 있는 도로봉함재입니다. 한번 시작된 아스팔트균열은 방치하면 할수록 더욱 확산되므로 조기에 빠르게 해결하시는 것이 마땅할 것입니다. 언제나 시공과 관련하여 자료 요청이나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1644-5945로 연락주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