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면방수 대한민국 교량상부 원탑 시공 교량방수 현장
교면방수의 월등한 성능으로 교량의 기능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로드씰을 흉내내거나 비슷하게 따라하는 업체가 있지만 그러나 핵심적 기술력이나 자재 성능은 저희만이 보유할 수 있는 특허 기술공법으로 따라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교면방수는 교량의 바닥면을 강화하는 공종 가운에 하나로써 정확한 품질과 기술력, 현장의 경험이 함께 결합되어야만 하자 없는 완벽한 교면방수 교량방수 가 완성될 것입니다.
이것은 오랜 시간을 두고 완성될 것이며 교면방수는 현장에 대한 감각과 명확한 자재 성능이 기본적으로 갖춰져 있을 때만이 완벽한 결과를 도출해 낼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결과는 하루 아침에 이뤄질 수 없습니다.
저희 로드씰은 30년 시공역사를 바탕으로 20년 이상의 시공 경력을 갖추고 있는 공사부가 직영으로 공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정품 국내산 도막방수재를 직접 개발하여 자재까지 생사할 수 있도록 설비시설을 갖춰 정식으로 등록된 직영 공장에서 자재 생산하여 현장에 즉시 공급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교면방수 시 물량이 부족하여 시공 스케줄을 못 맞추는 일이 없고, 현장을 다이렉트로 관리할 수 있기에 그 어떤 업체보다 극강의 교면방수라는 확실성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당사 교면방수는 무엇이 다를까요? 먼저 우리가 생산하고 있는 교량용 도막방수재는 ks f 4932 자재 규격을 통과한 조달우수인증 제품입니다. 여기에 한국도로공사 기술제품으로 등극되어 자재의 명확한 성능을 증명하면서 공인 검증된 품질입니다.
시험성적서를 통해 도막방수재의 성능을 확인하셔도 좋고 특허 공보상 사용용도 확인으로 교량에 사용하는 것이 맞는 지 또는 기본적으로 갖추어야 할 성능인지 충분히 검토하실 수 있습니다.
먼저 교면방수는 현장에 따라 가장 먼저 바닥면을 깔끔하게 청소하셔야 합니다. 레이턴스 제거와 먼지 등 방수재의 접착력을 저해하는 요소들을 해결하여 기초를 다져놓습니다. 이후 프라이머로 코팅한 후 양생시간을 거쳐 보일러가 탑재된 탱크로리에서 간접 가열로 녹인 후 교량 상판에 빈공간이 없도록 구석구석 도막 작업합니다.
이때 당사는 인력으로 도막을 진행하여 기포 발생에 유의하고 있으며, 큰 기포나 재도막이 필요한 곳은 그 즉시 보완처리하고 있어 에어포켓의 발생을 완벽 차단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방수재가 마르기 전 도막과 동시에 rs강화펠트로 방수층을 덮습니다. rs강화펠트는 방수재가 훼손되지 않도록 보호하는 안전장치로써 후속공종에도 안심할 수 있는 이유가 됩니다.
교면방수는 시공과정이 단조로우나 숙련된 시공사가 아니라면 하자 발생으로 이어질만한 각 중요 사항들이 있고, 어떤 제품을 사용하는 지에 따라서도 결과는 천차만별이 반드시 정품 자재 사용여부가 시공사의 기술력을 따져봐야 할 것입니다.
로드씰은 자재면 자재, 기술력이면 기술, 교면방수의 성능이면 성능 그리고 가격까지 무엇하나 빠지지 않는 교면방수의 종합선물세트와도 같습니다. 품질은 올리고 가격은 낮춰 현장예산을 절감시켜 드리면서 고객님들의 만족도를 더욱 향상시켰습니다.
전국 시공과 전국 특가로 극강의 품질을 더욱 저렴하게 데려가 보시면 어떠실까요? 교면방수에 관하여 궁금하신 사항이나 관련 자료들이 필요하시다면 언제든 로드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