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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면방수] 도로방수의 대표공법 교량도막방수 복합방수

[교면방수] 도로방수의 대표공법 교량도막방수 복합방수

 

[교면방수] 도로방수의 대표공법 교량도막방수 복합방수 

 

교면방수의 절대적 품질로 현장의 품격을 높여드립니다. 조달우수제품으로 도로방수를 계획하여 교량 내구성을 향상시키고, 정품 자재를 직영으로 생산하여 방수재의  품질을 직접 관리하고 있습니다. 교면방수의 대표공법인 교량도막방수에 어떤 제품으로 시공하고 계신가요? 

 

교면방수는 품질기준이 ksf4932로 물성규격을 통과한 교면용 자재를 사용해야 합니다. 이외의 다른 용도의 제품을 사용하신다면 후속조치가 필요할 것이며, 보수보강공사는 신설현장에 비해 단가의 차이도 발생하고 바탕면 정리에도 좀더 많은 시간이 할애될 수밖에 없어 한번의 시공으로 완벽한 현장을 완성하실 수 있어야 합니다. 

 

교면방수는 하자발생 시 교량하부에서 누수나 백태 등의 결함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물이나 수분이 방수재 아래로 침투하거나 침윤할 때 이와 같은 현상을 보일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바퀴패임과 같은 들뜸 현상은 교량방수 공사에서 접착불량이 원인이 되어 나타납니다. 

 

따라서 교면방수는 시공 시 정품 자재의 사용이 중요하고 방수성과 함께 접착력을 통해 포장층과 일체화 된 교량도막방수가 설치되어야 접착성능에 따른 결함을 확실하게 차단할 것입니다. 또한 방수재를 도막하실 경우 2mm이상의 일정한 두께를 확보하셔야 합니다. 

 

이보다 두께가 얇거나 너무 두껍다면 방수재가 손상되기 쉽거나 방수재의 양생시간이 길어지면서 아스콘 포설 시 밀림현상이 발생될 수 있기에 교량도막방수의 시공 시 과정마다 주의할 사항들을 잘 점검하셔야 합니다. 

 

도막하기 전 교량 상판 정리가 선행되어야 하는 것 다들 아실 것입니다. 이때도 이물질이나 레이턴스를 확실하게 제거하셔야 하고 정리가 부족하게 되면 이물질(먼지, 염분, 유지류, 표면수 등) 의 누적으로 인해 접착력이 상실될 수도 있습니다. 

바닥면을 먼저 깨끗하게 정리하여 프라이머와 방수재의 접착력을 높이시는 것이 중요하고 이에 따른 방수층의 일체화를 도모할 수 있을 것입니다. 

 

교면방수는 시공에 있어 자재성능과 시공사의 기술력이 가장 중요합니다. 사용하시는 제품에 따라 결과가 달라지고 어떤 업체가 시공하는 지에 따라서 방수층의 성능을 결정지을 것입니다. 

따라서 100% 정품 자재를 사용하면서 30년 시공역사를 지닌 로드씰 공법을 선택하시는 것이 가장 합리적일 것입니다. 자재에 대한 신뢰와 함께 기술력에 대한 확신 그리고 고품질 교량도막방수를 저렴한 비용으로 만나실 수 있어 가성비 좋은 시공이라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전국적 네트워킹으로 대한민국 전역을 시공하고 있으며 도서산간 할 것없이 요청주시면 즉시 출동하도록 하겠습니다. 언제나 로드씰을 믿고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의 말씀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