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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조*시공 결합, 지하차도신축이음 지하차도조인트 교량신축이음

제조*시공 결합, 지하차도신축이음 지하차도조인트 교량신축이음

 

 

제조와 시공이 결합된 지하차도신축이음 조인트 로드씰 공법은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astm d 6297을 만족하고 있는 신축이음재는 정품으로 생산되어 조달청에서 우수제품으로 인정받았습니다. 고분자 개질 아스팔트계 실란트로 자체의 탄성력으로 보유하고 있어 수팽창에 대한 대응력이 우수하고, 아스팔트 포장면과 포장의 연속화를 이루어 차량 주행시 안정감과 무소음을 전해드릴 수 있어 매우 뛰어난 공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지하차도신축이음의 완성되는 과정을 잠깐 살펴보신다면 먼저 장치가 설치될 부위를 파쇄하여 블럭아웃합니다. 신축이음 부위를 깨끗하게 청소하고 건조시킨 후 프라이머를 도포하고 유간사이에 내열성 백업재를 설치합니다. 그 위에 실란트를 도막하고 지지대를 설치한 후 한번 더 로드씰 실란트를 부어줍니다. 골재와 실란트를 믹싱하여 포설한 후 반복적 다짐으로 장치부위의 강도를 더욱 높여줍니다. 마지막으로 표면을 코팅하여 미끄러움을 방지하여 완벽한 주행성과 방수성을 만들면 로드씰의 특허 지하차도신축이음이 완성됩니다. 

 

 

지하차도신축이음 지하차도조인트 아스팔트신축이음 교량신축이음구조물신축이음은 아스팔트 포장면에서 발생되는 반사균열이 차량의 압력과 진동으로 파손되어 주행성에 악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이를 방지하고자 설치되는 안전장치입니다. 따라서 신축이음을 설치하는 것은 우리의 안전과 연관되어 매우 신중하고 바른 시공이 이루어져야 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물성규격을 만족하는 고강도 신축이음재를 사용해야 하며 기술력을 인정받아 완벽한 지하차도신축이음을 설치하는 시공사가 담당해야 합니다. 로드씰은 규정에 맞게 생산된 자재와 특허 받은 기술력으로 지금껏 다수의 공사 현장에서 지하차도신축이음 조인트를 공사하고 있습니다. 실력과 품질력으로 승부하고 있는 로드씰에서 안전하게 지하차도신축이음 조인트를 설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