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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량복합방수 성적서 지하차도신축이음 복잡한 도심공법

교량복합방수 성적서 지하차도신축이음 복잡한 도심공법

 

 

지하차도 도로 신축이음, 도심의 교통 분산을 위해 시공하는 신축이음에 어떻게 준비하고 계시나요? 차량 흐름을 방해하지 않는 선에서 신속하게 작업할 수 있는 지하차도신축이음이 필요할 것이라 생각이 드는데요 야간작업으로 가능하오나 상황에 따라서 여의치 않을 경우 간단하게 신속하게 서둘러 시공할 수 있는 신축이음이 필요할 것입니다.

 

 

고탄성 고분자 개질 아스팔트계 도로봉함재를 사용하고 있는 지하차도신축이음은 전국에서 가장 많이 시공 설계되어지고 있는데요 그 이유가 무엇일까요? 바로 우수한 성능과 오랜 수명 효과로 명성을 얻고 있는 것입니다. 

 

지하차도신축이음 성능과 효과를 직접 확인하신 현장을 중심으로 입소문을 타고 흘러 흘러서 국내 전지역으로 작업이 진행되기에 이르렀습니다. ASTM D 6297의 기준을 따르는 로드씰 공법은 무엇보다 구조물의 수명을 향상시키면서 침투수 유입을 차단할 수 있는 방수력이 탑재된 도로봉함재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게다가 아스팔트 포장층과의 단차가 없어서 차량 주행 시 흔들림이나 '덜컹'거리는 소음이 없는 특허 공법입니다. 

 

 

심한 소음과 강한 충격이 있는 지하차도신축이음이라고 한다면 주거가 밀집된 지역에 설치가 가능할까요....? 그래서 개발된 무소음 지하차도신축이음이 바로 당사 조인트 공법입니다. 어디나 적용 가능하면서 최상의 도로 컨디션을 완성하는 것으로 각광받고 있는데요  시공 후 30분 내로 차로 개방이 가능하고, 유지보수가 용이하여 하자 발생 시 부분보수로 문제 시 되는 부분만을 보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차량 바퀴와 맞닿는 구간에 설계되는 신축이음의 특성을 파악하여 고강도 신축이음재를 사용하고 골재와 반복다짐 그리고 지지부재 사용으로 장치의 함몰이나 파손과 같은 문제들을 해결하였습니다. 

 

 

설계 시 신축량을 고려하여 현장 규격에 맞게 지하차도신축이음 계획서가 작성되고 있으니 현장 경험이 풍부한 로드씰 공법으로 복잡한 도심지도 어려울 것 없이 간단하게 해결해 보세요!!

 


교량복합방수는 교면방수의 특수공법이라는 점 알고 계신가요? 이중 방수층을 설치하는 복합식방수는 교량의 상태나 환경에 따라 현장 적용되고 있습니다. 교량이 설치된 곳마다 특수성이 있으므로 주변과의 어울임이나 상황에 맞춘 교량복합방수를 통해서 교량의 내구성 강화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교량복합방수는 보호층 재료인 프로텍션시트가 핵심이라 할 수 있는데요 방수재를 도막한 후 프로텍션시트를 방수층 위로 올리면 복합식방수가 완성되고, 교량 수분 및 공기에 포함된 염분에도 구조물을 보호할 수 있는 방수층이 설치됩니다. 

 

두배 강력한 방수력은 수분 차단외에도 화학물질이나 전단하중과 같은 복합적 교량 열화요인들을 대응할 수 있으므로 안전한 것이며, 도막공법에 비해 단가는 비싸지만 그만큼 탁월한 성능으로 큰 현장이나 교통량이 많은 곳을 중심으로 시공 진행되고 있습니다. 

 

 

바닥의 면정리를 깔끔하게 정리하시고 표면을 매끄럽게 준비하여 접착층을 만들고 가열한 방수재를 현장 토출하여 기준 두께에 맞춰서 도막합니다. 도막하면서 뒤에서는 프로텍션시트를 올리면 교량복합방수가 완료되고, 방수층 두께를 측정하여 기준 이상인지 확인까지 하면 완벽하게 작업 마무리 될 것입니다. 

 

시공력과 재료성능이 우수한 교량복합방수를 컨택하시면 어디서든 환영받게 될 것이며, 이로써 구조물을 안전하게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시험성적서 및 공법자료, 견적서, 일위대가, 시방서 등 필요하신 자료는 요청 주시면 발송해드리오니 유선으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최상의 시공으로 현장을 지키는 로드씰! 정직한 재료와 우수한 기술력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