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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하차도신축이음 전문설계 교량도막방수 최대성과!

지하차도신축이음 전문설계 교량도막방수 최대성과!

 

 

지하차도신축이음 전문설계 교량도막방수 최대성과!

 

안녕하세요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은 지하차도신축이음을 시공하며 최장수 기업으로 대표되고 있는 로드씰은 신축이음 조인트 공사에 있어 단연 최고라 확신하고 있습니다. 

 

 

국내산 정품 신축이음용 실란트 생산을 당사가 가동중인 공장에서 직영 하고 있으며, 본사 공사팀의 현장 투입으로 지하차도신축이음 품질을 관리하여 높은 성과를 이끌어 냅니다. 가성비가 높고 비용적인 측면에서 만족도가 높아 전국적으로 시공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로드씰 지하차도신축이음은 타사와 무엇이 다를까요? 저희 업체만의 기술력에 대해 좀더 상세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먼저 포장면과 신축이음과의 일체화된 방식은 단차가 없기에 차량 통과 시 덜컹거리는 현상이 없고 강제조인트와 달리 무소음 공법으로 생활권 주변으로 지하차도신축이음이 설계되어도 안심하고 시공 진행할 수 있는 공법입니다.

 

 

당사가 사용하는 신축이음재는 ASTM 6297을 만족하면서 조달청이 인증한 우수제품입니다. 기준 규격을 통과하고 있어 구조물신축이음 공사에 필요한 성능 및 기능을 갖추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고탄성 고분자 개질 아스팔트계인 신축이음재는 우수한 탄성력으로 도로의 수팽창을 수용하고 이로써 주행차로의 반사균열을 예방할 수 있으니 시공할 이유가 충분합니다.

 

 

부분 파손 혹은 하자 발생 시에도 완전 교체가 아닌 보수 구간만을 별도로 작업할 수 있어 비용부담을 절감시키고, 짧은 양생시간으로 인한 신속한 작업은 차량 통행을 방행하지 않아 복잡한 도심지에서도 충분히 작업 가능한 지하차도신축이음 공법입니다. 

 

 

신축이음과 함께 당사 교량도막방수는 교량에 악영향을 주는 복합적 요소들을 모두 참작하여 개발된 교량용 방수재를 사용하면서 국내 물성규격인 KSF-4932를 통과하였기에 교량의 내구성 향상에 큰 효과를 증명하고 있습니다.  품질과 용도에 맞는 물성력을 통해 바닥판의 부식을 방지하고 교량 도로면의 안전을 책임질 수 있는 방수시스템이 설치될 수 있으니 로드씰 공법을 마다할 이유가 없을 것입니다. 

 

 

숙련된 시공팀의 오랜 현장 경험으로 그 어느곳보다 뛰어난 교량도막방수를 설계해 드릴 것이오니 언제든 시공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