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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량도막방수 공법설계 교면방수 도막복합 특징!

교량도막방수 공법설계 교면방수 도막복합 특징!

 

안녕하세요 교량도막방수 공법설계 및 교면방수 도막복합 특징으로

인사드리는 로드씰 입니다. 

맑고 쾌청한 하늘이 참 마음에 드는 날입니다. 가볍게 야외로 나가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은데요~ 날씨만큼이나 기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교량 바탕 방수는 부재 두께가 얇아 교량의 다른 곳에 비해 수명이 

짧은 약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바탕의 교량도막방수는 필수로 

설계되어야 할 것이며, 내구성 증진에 이만큼 효과적인 것은

없을 것입니다.

 

교면포장은 진동 및 충격, 혹독한 기상조건에 그대로 노출되어 일반 토목공사보다는 더 큰 파손의 요인들이 있어 포장의 표면부손상일 경우 덧씌우기를 통해 포장면을 보수하고 아래층까지 손상이진행되었다면 방수층을 포함한 아스팔트의 전면적 재포장이진행되어야 합니다.

 

 

교면 포장의 파손에는 교량의 배수구나 방수층 문제로 발생되는경우도 빈번하여 교면방수 시 방수층의 성능과 효과 그리고유도배수 문제까지도 모두 면밀하게 살펴 검토된 우수한 교량도막방수를 적용하셔야 합니다. 

 

 

이것이 아니라면 하자 발생으로 인한 피해가 바탕면에서 일어나포장부로 이어져 전면적인 재보수가 진행되어야 할 것입니다. 정직한 재료와 검증된 교량도막방수 공법으로  진행하셔야 하는이유입니다.

 

현재 로드씰은 교량도막방수 시공에 필요한 자재를 직영 생산하고있습니다. 당사가 직접 제조개발한 것으로 KS F 4932 교량용 방수재의규격을 따르고 이보다 훨씬 뛰어난 성능을 갖추어 방수력과 접착력 그리고 균열의 추종성에서 안정된 값으로 인정받은 교량도막방수 재료입니다. 

 

 

조달청이 선정한 우수제품이라는 점 때문에 공신력에 힘입어 다양한교면방수 현장에서 설계되고 있으며, 수분 차단이 확실하고방수층이 밀리지 않아 층분리 없는 포장부와 콘크리트 바탕의 일체화 된교량도막방수 입니다. 

 

언제 어떻게 침투될 지 모르는 수분차단을 위해 교량도막방수로 바닥판을 강화해야 하고, 수분이 콘크리트 내부에 남아있음으로 장기적으로 바탕면의 열화를 일으키는데 영향을 미치는 것에 현명하게 대응해야 합니다.

 

 

교면방수에는 배수문제까지 고려해야 합니다. 유도 배수관을 삽입하여 체류수를 해결할 수 있어야만 효과적인 교면방수 공법이라 할 것입니다.또한 교면방수는 방수재와 RS강화펠트가 결합되는 도막공법과 방수재와 프로텍션시트가결합되는 복합공법이 있습니다. 보통 현장에 사용되는 교면방수 도막공법은 어떤 현장이든 모두 적용되어 안정적인 방수효과를 나타내고, 복합공법은 구조물의 이중보호가필요한 현장에서 고려해 보실 수 있으며, 공기 중 염분이 포함됨으로써 바탕면 손상이 더 빠르게 진행될 수 있는 교량에 두드러진 시공효과를 보여줄 것입니다. 

 

 

로드씰은 현재까지 전국 전지역에 당사의 교면방수 기술력을 전해드렸습니다.시공 역사가 있고, 자재를 직영 생산하고 직접 시공함으로써 가격경쟁력을 갖춘 실력있는 교량 방수 시공기업입니다. 

 

 

품질을 확신하고 싶으시면 로드씰로! 성공적인 교량도막방수를 원하시면로드씰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자료 요청이나 시공과 관련하여 자세한 상담은 1644-5945를 통해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