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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허 교면복합방수 교량복합식방수, 정비 개선에 꼭 필요!

특허 교면복합방수 교량복합식방수, 정비 개선에 꼭 필요!

 

 

봄비가 어제부터 아침까지 계속 이어지네요 건조한 대기가 수분 충전을 마음껏 했으면 좋겠어요,,하루가 멀다하고 오는 산불 경보 알림이 잠시나마 멈출수 있겠죠,,,?  지금부터 저와함께 하천 정비 개선에 필요한 교면복합방수 로드씰 공법을 살펴보세요.

 

 

교면복합방수 하천 개선 사업의 하나로 진행됩니다. 재해가 발생할 우려가 있는 곳을 위험지구로 정하고 관리함으로써 불시에 발생할 위험에 미리 미리 대책을 마련하는 것이 중요할 것인데요 교면복합방수나 교량복합식방수로 교량에 이중 방수계획을 세우신다면 구조물의 기능을 확실하게 지킬 수 있을 것입니다. 

 

 

 

교면방수 또하나의 공법으로 도막과 시트가 결합된 형태를 띄며, 방수 위에 한겹 더 방수층을 쌓아올리니 교량의 환경과 상태에 따라서 강도 높은 내구 성능을 요구하는 교량에 매우 적합한 교면복합방수 입니다. 작업이나 교량복합식방수 과정은 도막공법과 별반 차이가 없습니다. 

 

 

그렇다면 어떤 점이 다르기에 교량복합식방수를 이중복합공법이라 말할까요? 그것은 가열 도막방수재의 상판 도막 후 보호층을 설치할 때, 어떤 재료를 사용하여 보호층을 구성하는 지 재료사용이 달라서 그런 것입니다. 더 세분화된 종류의 보호재가 있었으니 현재는 부직포 계열의 RS강화펠트와 시트계열의 프로텍션시트만을 사용하여 두드러진 성능이자, 더 강화된 공법으로 교량의 성능을 업그레이드 시키고 있습니다. 

 

 

 

프로텍션시트는 방수층 손상보호와 함께 방수력이 첨가된 재료입니다. 교량이 설치된 환경이 열악하거나 염분이 포함된 수분 침투로 더 많은 자극을 받는 교량에는 그만큼 강력한 방수 성능이 필요한데요 그러한 현장에 꼭 맞는 이중방수 공법 입니다.

 

 

 

교량복합식방수도 기준에 맞는 재료가 사용되어야 하며, KS 로 인증된 도막방수재이자 KS F 4931를 통과한 교량복합식방수일 때 현장의 결함을 제거하고 방수층이 밀리거나 층분리 없는 안전한 방수층이 완성됩니다. 

 

 

신설현장과 보수현장에 맞춰 상판을 정리하고 레이턴스 및 먼지 제거 후 프라이머 도포하며, 가열하여 녹인 도막방수재를 전문 공사부가 블리스터링에 유의하면서 도막하고 앞서 도막을 시작하면 뒤따라 프로텍션시트를 깔아줍니다. 흰색을 띄고 있는 프로텍션시트는 교면복합방수 핵심 재료로써 교량의 안전에 매우 중요한 작용을 하게 될 것입니다. 

 

 

 

교량마다 적절한 방식과 재료가 사용된다면 우리가 원하는 그 이상의 효과로 교량을 안전하게 지킬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공사는 전문 기술 공법과 시험성적서로 투명하게 확인된 재료가 사용되는 교면복합방수 업체를 컨택하셔야 하며, 공용성을 통해 현장에서 인증된 실력인지도 잘 살펴보셔야 합니다. 

 

 

 

 

좋은 재료와 시공을 통해 우리의 현장을 안전하게 꾸려가는 로드씰은 교량복합식방수의 가장 확실한 시공사 일 것입니다. 많은 현장 공사로 이미 확인된 특허 기술 특허 재료이니 주의깊에 살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시공문의 1644-5945

▶ 온라인 견적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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