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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하차도조인트 공법 지하차도신축이음 아스팔트신축이음 신속보수

지하차도조인트 공법 지하차도신축이음 아스팔트신축이음 신속보수 

 

지하차도조인트 공법 지하차도신축이음 아스팔트신축이음 신속보수  어떤 제품을 사용하는 지의 여부에 따라 지하차도신축이음의 결과값이 달라집니다. 고강도 내구성을 지닌 품질로 시공할 때 차량의 바퀴가 닿는 구간에 안전성을 확보할 수 있으므로 반드시 성능에 대해 안심할 수 있는 자재인지 살펴보신 후 지하차도 구조물 신축이음을 완성하시길 바랍니다. 공보상 용도 확인은 교면용 방수재나 도로균열보수제가 사용되는지 그 성능을 위한 것이므로 이를 잘 살펴보시는 것이 필요하겠습니다. 

 

 

저희가 시공하는 지하차도신축이음 지하차도조인트 아스팔트신축이음은 교량의 형식에 관계없이 시공이 간단하고 시공 후 30분 만에 통행이 가능하며, 하자발생 시 소량이라도 부분적인 보수가 가능하여 효율성이 매우 높은 공법입니다. 또한 포장층과 한살이는 연속포장 형태로 이음매가 없어 주행성이 좋으며 노면과 연속성이 확보되어 활하중에 의한 진동, 소음 발생요인의 최소화 및 조인트 자체의 탄성력으로 인한 충격흡수가 양호합니다. 

 

 

지하차도신축이음은 먼저 기존에 설치되어 있던 신축이음을 처리하고 부착물 및 이물질을 제거합니다. 정리된 유간사이로 백업제를 설치한 후 프라이머와  로드씰 원액을 1차 도포합니다. 신축이음부에 가해지는 전단하중을 분산시키시 위해 지지부재를 설치한 후 로드씰을 2차 도막합니다. 골재와 실란트를 믹스한 로드씰을 포설하여 반복다짐을 실시하며 마감코팅까지 실시하면 지하차도신축이음 교량신축이음 라멘교신축이음이 시공됩니다. 

 

 

 

미연방기준 astm d 6297을 통과하여 국내 기후 특성을 완벽하게 반영한 신축이음용 자재를 사용합니다. 국내에서 생산되는 100% 정품 자재이며 로드씰은 직영 생산과 직영 시공으로 제품에 대한 철저한 관리감독을 실시하고 있어 다른 곳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견적서를 제공합니다. 전국 전역으로 시공을 이이가는 로드씰은 우리나라 신축이음 시공 실적 1위 절대강자로 안전을 설치해드리고 있사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