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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고 성능 교면방수 도막식교량방수 지하차도 신축이음 추천

최고 성능 교면방수 도막식교량방수 지하차도 신축이음 추천

구조물의 수명을 연장시키는 방법 지금부터 알려드릴게요~기후변화와 계절변화 차량의 윤하중과 움직임, 환경적인 요소, 구조물 자체 요소 등을 분석하여 개발한 지하차도신축이음과 교면방수 입니다. 구조물의 포장층에 적용되는 지하차도신축이음과 교량 상판에 적용되는 슈퍼이지씰 교면방수는 그 어떤 유사제품과 비교하여도 단연 1등 제품으로 선정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공종에 따라 적용되는 제품은 주재료가 고분자 개질아스팔트로 수축과 팽창이 자유롭고 균열에 대한 추종성이 높으며 방수성능이 내재된 정품 자재입니다. 

지하차도신축이음은 차량 바퀴와 맞닿는 구간이기에 강도를 높였으며, astm d 6297의 기준을 통과하여 포장층의 균열을 예방하고 포트홀을 막음으로써 운전자의 안전을 지킬 수 있습니다.

또한 소음발생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이음매가 없는 형태로 주행성이 뛰어나고 시공 후 30분내로 차로를 개통할 수 있어 시공성까지 우수한 공법입니다. 게다가 직영생산과 본사 직영 공사로 비용이 저렴하기에 현장의 만족도가 높은 장치라 할 것입니다.

교면방수는 도막식교량방수 공법이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으며, 도막과 거의 동시에 방수층 보호재를 설치하여 후속공종 작업 시 포장장비에 의한 손상을 최소화해야 완벽한 교면방수가 실현될 것입니다. 

따라서 우리 기업에서는 각 교량별 상이한 통행량과 환경적 요인을 고려하여 rs강화펠트, 프로텍션시트 등으로 분류하여 공법을 결정하고 현장에 따라서 채택된 공법으로 정밀하게 공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교면방수 역시 앞서 지하차도신축이음에서 확인했던 기준을 살펴봐야 합니다. ks f 4932의 기준에 합치된 정품 자재인지 알아봐야 하며, 교면용 도막방수재 품질기준인지도 체크해야 합니다. 교면방수는 차량의 움직임과 교량의 거동으로 인해 받게 되는 동적인 하중을 이겨낼 수 있는 기준에 합치된 교면용 도막방수재를 사용하시는 것이 합당할 것입니다. 

도막식교량방수와 지하차도신축이음 모두 사용되는 자재를 직접 제조생산하여 직영으로 공사하는 로드씰입니다. 따라서 가격 메리트도 월등히 높고 최고의 퀄리티를 보장하면서 최저가 공사비로 견적을 전해드릴 수 있는 유일한 기업이라고 확신합니다. 어떻게 공사가 진행되는 지 공법이나 자료를 요청하신다면 로드씰로 연락주세요~빠르게 해결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