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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면방수 30년의 시공경력, 교량도막방수 아스팔트도로균열보수

교면방수 30년의 시공경력, 교량도막방수 아스팔트도로균열보수

30년 이상의 시공경력을 보유한 로드씰이 교량의 내구성 증진을 위해 교면방수를 시공한다면 성능은 어떨까요? 아마 기대이상의 품질인 것만은 틀림없을 것입니다. 자신할 수 있는 근거가 있습니다. 바로 국내 기후에 걸맞게 제조개발된 정품 도막방수재를 직접 생산하고 현장에 공급하고 있기때문입니다. 여기에 제품 개발도 당사 연구진을 통해 완성되어 교면방수라면 전문적인 지식과 현장의 풍부한 데이터를 기반하여 정말 최고의 실력을 보여드릴 수 있습니다. 

자재를 직접 생산함으로써 품질관리에 심혈을 기울일 수밖에 없고, 현장에 필요한 물량만큼 자재를 그 즉시 생산하고 있어 신선도(?)로 따진다면 아주 신선한 제품들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교면방수에 사용할 수 있는 도막방수재는 건축용이 아닌 교량용으로 역동적이고 다이나믹한 현장을 커버할 수 있는 자재여야 합니다. 차량의 반복되는 전단하중이나 온도변화, 화학작용 등 여러 복합적 작용들을 견딜 수 있는 방수재만이 바닥면의 손상을 예방하여 구조물의 부식을 방지할 것이며, 이것이 교면방수를 시공하는 근본적 이유가 될 것입니다. 

교면방수는 현장에 따라 도막식으로 진행할 지 복합식으로 시공할 지 결정해야 합니다. 교량의 상태와 환경에 따라서 더 적절하고 적합한 공법이 있으므로 시공 현장을 기준으로 공법을 결정하시면 됩니다. 특수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일반적인 경우 현재 대부분의 교량에서는 도막식공법이 적용되고 있습니다.

교량도막방수는  도막공법을 지칭하는 것으로 깨끗하게 정리된 바닥면에 프라이머를 도포하고 방수재를 가열하여 녹인 후 교량 상판에 2mm이상의 두께로 방수층을  설치한 후 RS강화펠트를 올려 마무리합니다. 모든 공사에는 기본이 가장 중요한데요~여기서 기본이라 한다면 바닥면을 청소하여 정돈하는 것입니다. 

신설과 보수현장에 따라  바닥면을 정리정돈하면 접착력을 보다 효율적으로 높일 수 있어 성과가 아주 좋을 것입니다. 접착력은 교량도막방수에서 주의깊게 살펴봐야 할 것 중 하나이므로 고밀도 방수공사를 위해서는 먼지나 레이턴스 제거, 보수현장의 경우 기존 포장층을 제거한 후 패인 곳은 없는 지 살펴 방수재가 한곳에 너무 집중되지 않도록 퍼티작업해야 합니다. 

로드씰은 교량도막방수뿐아니라 아스팔트도로균열보수의 최다 시공실적을 보유한 업체입니다. 그만큼 많은 현장을 시공한 기술력이며, 공용성 확보를 통해 검증된 기술력입니다. 도로균열보수에 사용되는 도로봉함재는 사계절을 보유하고 있는 국내 기후에 맞게 사계절용 타입3 제품으로 ASTM D 6690을 통과한 조달우수인증 제품입니다. 

침수성시험을 통과하여 장마철이나 우기 때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균열을 보수함으로써 도로의 수명을 연장하여 사용자의 불편함을 최소화시키고 도로관리 예산을 절감시켜 국가 예산을 확보할 수 있기에 경제적 시공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 

도로는 정기적인 관리를 통해 균열이 발생하였을 때 신속하게 보수하는 것이 장기적으로 볼 때 도로를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는 최적의 관리방법이 될 것입니다. 균열이 미루면서 마지막까지 보류하여 재포장으로 진행하신다면 그 시간만큼 우리의 안전은 장담할 수 없을 것입니다. 움푹 패인 도로를 지나시면 차가 심하게 흔들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찔한 상황이 연출될 수 있어 도로는 안전하게 그리고 미연에 발생할 위험에 대비하여 관리하는 것이 바람직 합니다. 아스팔트도로관리에 꼭 필요한 로드씰 도로봉함재로 도로균열보수를 처리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자재를 직영 생산하고 본사 직영 공사팀이 현장에 투입되어 현장을 관리하고 있어 비용은 낮추고 품질은 높였습니다. 

교면방수 교량도막방수 아스팔트도로균열보수와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정확하고 빠르게 궁금증을 해결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