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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면방수 가장 앞선 기술력인 슈퍼이지씰공법 교량방수의 핵심

교면방수 가장 앞선 기술력인 슈퍼이지씰공법 교량방수의 핵심

교면방수의  가장 앞선 기술력이라 평가받는 슈퍼이지씰 공법은 국내 정품 도막방수재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ks f 4932 라는 물성기준을 통과한 슈퍼이지씰을 사용하면서, 우수한 방수력과 강한 접착력 그리고 균열을 견딜 수 있는 추종성까지 두루 갖추고 있는 교면방수 라 할 것입니다. 저희는 수입제품이나 유사제품이 아닌 정품 교면 도막방수재를 사용하여 교량방수를 직접 시행하여 품질에 자신이 있습니다. 

또한 정식 등록된 공장을 가동하여 자재를 직영으로 생산하고 있으며, 현장에 투입되는 시공팀 역시 로드씰 소속 공사팀으로써 직영생산과 직영시공의 원라인 시스템으로 이루어지는 교면방수 입니다. 저희가 교면방수 를 아주 저렴한 비용으로 시공할 수 있수 있는 로드씰만의 자산이며, 현장을 직접 관리하기에 품질을 자신할 수 있는 근간이 되고 있습니다. 

교면방수 는 교량의 현장 상황에 따라서 가열도막공법과 이중복합방수로 진행됩니다. 어떤 공법을 선택하실 지는 현장에 따라 달라질 것이나 확신이 서지 않을 때는 현장 전문가와 상의하셔서 도움을 받으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비용대비 최상의 효과를 얻으실 수 있도록 안내해 줄 것입니다.

신설현장은 레이턴스와 먼지를 제거하신 후 프라이머를 도포하고 가열한 도막방수재를 도막하면 뒤따르면서 rs강화펠트를 덮어 마지막 현장 마무리 합니다. 만일 보수현장이라 하신다면 방수층을 특성상 콘크리트 구조물과 아스팔트 포장층 사이에 놓이기 때문에 기존 포장층을 제거한 후  공사를 진행해야 합니다. 

따라서 포장면을 절단하고 파쇄한 후 바닥면 정리 후 공사를 진행해야 하므로 좀더 복잡하고 단가에 약간의 차이가 발생하게 됩니다. 면정리 이후 모든 과정은 신설과 보수현장 모두 동일하게 진행되며, 만일 교량방수 시 복합공법을 적용하신다면보호층의 재질이 달라져 현장에 맞게 공법을 선정하여 시공해야 할 것입니다. 

로드씰은 숙련된 기술력으로 교면방수의 명품 시공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객관적 자료를 보유하여 투명성을 강조하고 있으며, 정직한 재료 사용과 오랜 시간 동안 시공을 담당해온 만큼 검증된 실력이라 말씀드릴 수있습니다. 신생기업이나 자재를 직접 생산하지 않고 시공하는 회사들과는 다릅니다. 저희는 현장에 맞게 국내 상황에 맞게 제품을 직접 제조개발하여 현장에 공급하고 있어 시공효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어 믿을 수 있는 교면바수 라 확신합니다. 

농축된 실력과 품질을 원하신다면 로드씰 교면방수를 강력 추천드립니다. 기존 현장을 참고하시거나 저희가 가진 데이터를 통해 품질을 확인해 보세요~조달청에서 인증한 우수제품이라서  딱 보시면 한눈에 알아보실 것입니다. 전국 시공으로 인정받는 로드씰 교면방수 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