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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면방수 지하차도신축이음은 NO.1 로드씰

교면방수 지하차도신축이음은 NO.1 로드씰 

기존 지하차도신축이음 교면방수 를 탈피하여 새롭게 개발된 로드씰 공법입니다. 진정한 지하차도신축이음 과 최고의 방수성능을 발휘하는 교면방수 기술공법을 정립하여 최다 시공실적을 보유한 지하차도신축이음이며, 교면방수 역시 1등 기업의 면모를 유감없이 보여드리면서 현재까지 하자없는 교면방수 를 완성하였습니다. 

고효율 지하차도신축이음이 필요하신 현장이나 훌륭한 방수성능을 가진 교면방수로 교량의 기대수명을 확보하기 원하신다면 로드씰 고분자 개질아스팔트계 지하차도신축이음 교면방수 가 제격일 것입니다. 우리나라 기후에 걸맞게 제조개발된 정품 실란트로 지하차도신축이음에 맞는 규격과 기준으로 자재를 직접 생산하고 직영 시공하고 있으며, KS F 4932 을 충족하는 교면도면도막방수재는 조달청에서 우수제품으로 인증한 것으로 교량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담았습니다.

지하차도신축이음 과 교면방수는 도로균열보수와 함께 우리 기업의 대표적인 공사 아이템이며 현재도 지하차도신축이음은 가장 많은 시공실적을 자랑하고 있어 국내 1위의 공법으로 자리하고 있습니다. 아스팔트포장면과 일체화 된 장치로써 단차가 없기때문에 소음부분을 확실하게 해결하였고 여기에 걸리는 것이 없어 쾌속한 주행성을 갖추고 있으며, 방수력과 신축성이 뛰어난 실란트의 성능때문에 구조물을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골재와 실란트를 적절하게 혼합한 후 여러번의 다짐작업 과정으로 신축이음의 강도를 높여 차량 바퀴가 닿아도 무르거나 함몰되는 것을 철저하게 차단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어떤 기업보다 여러가지 장점들을 보유하고 있어 신설 및 보수현장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교면방수는 교량의 내구성을 증진시키고 수명을 연장해주는 중요한 과정입니다. 자칫 방수성능이 떨어지고 접착력이 저하되는 저가의 방수재를 사용해서 교면도막방수를 시행했다가 포트홀이 쉽게 발생되고 밀림현상으로 인해 콘크리트 열화현상까지 발생할 수 있사오니 꼭 정품자재와 기준에 합치된 교량용 도막방수재로 시공을 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교면방수는 도막과정과 동시에 보호재를 설치하며, 보호재는 공법에 따라 종류 및 재질이 달라지고 있어 현장별로 상이하게 적용될 수 있사오니 문의주시면 자세하게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교면방수에 투입되는 장비에도 대형화가 완료되어 큰 교량도 공기에 맞춰 시공을 진행할 수 있으며, 신속하고 정확한 공사를 통해 로드씰의 극강의 품질을 직접 확인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대형탱크로리에서 간접가열로 녹인 슈퍼이지씰 교량용 도막방수재를 직접 토출시켜 도막을 완성하고 보호재를 설치한 후 바로 포장을 할 수 있기에 공기가 촉박한 현장이나 대형 신설현장 혹은 야간 보수현장에서 아주 많은 사랑을 받는 공법입니다. 

정식 등록된 공장에서 자재를 생산하고 있고, 기업연구소를 설립하여 제품의 업그레이드와 신제품 개발을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직영 공사팀이 현장 출동을 위해 대기중이여서 가장 완벽한 지하차도신축이음, 교면방수 전문 기업으로써 충분한 요소를 갖추고 있습니다! 언제든 지하차도신축이음 + 교면방수 관련 사항을 문의주시면 즉시 해결해드리겠사오니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