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도로균열보수 와 교면도막방수, 조달우수인증 기업 시공

도로균열보수 와 교면도막방수, 조달우수인증 기업 시공

안녕하세요 도로균열보수 와 교면도막방수 의 우수기업으로 인증받은 로드씰입니다. 공공기관이 선정한 만큼 우수한 제품과 품질로 고객님들에게 더욱 신뢰를 얻고 있으며, 현장 시공을 통해 증명해 보인 로드씰 도로균열보수 교면도막방수는 하자 없는 깨끗한 결과물로써 독보적 실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명품 교면도막방수 시공에 앞서 먼저 저희가 제조개발하여 직영 생산하고 있는 도막방수재의 특성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방수층이 요구하는 품질기준에 호응되어 불투수성으로 내수성을 가지고 있으며, 강판 상판의 변형이나 콘크리트의 균열발생에 대해 대응할 수 있느 추종성이 있습니다. 

여기에 차량의 발진, 정지에 따른 전달력, 충격하중 등에 대해서도 충분한 저항성이 있으며, 상판 및 포장층과의 접착성이 우수하여 밀리거나 방수층이 떨어지는 염려스러운 상황을 확실하게 차단하고 있습니다. 

아스팔트 혼합물의 포설시 열영향에 의해 재질이 변하지 않으며 취급이 용이하고 시공성이 우수하며 매우 완벽한 성능을 자랑하면서 교면도막방수 의 차원이 다른 현장시공을 경험하실 것입니다.

우수한 성능을 바탕으로 완성된 교면도막방수는 ks f 4932의 기준을 뛰어넘어 포장층과 방수층 그리고 콘크리트 구조물까지 완벽하게 일체화를 이루는 교량 상부방수를 전해드리고 있습니다. 

로드씰은 교면도막방수 뿐아니라 도로균열보수 원조 시공기업으로써 오랜 시공 경험에 국내 정품 도로봉함재의 성능이 함께 더해져 균열을 즉시 처리하고 있습니다. 도로의 크랙이나 균열은 실균열에서부터 시작하여 차츰 더욱 확산되어 가며, 제때 균열을 보수하지 않는다면 재포장을 통해 도로의 기능을 복구시켜야 할 것입니다. 

저희 기업에서 개발한 도로봉함재는 타입3라는 엄청난 시험테스트를 통과한 것으로, 침수성 시험을 통과한 국내 유일의 도로봉함재라 할 수 있습니다. 타입3라는 것은 비가 온뒤 도로균열보수를 시행한 구간이 비에 젖어도 접착력이 저하되지 않으며 탈락되는 등의 현상이 발생하지 않는 최고의 자재라는 의미입니다. 

이로인해 도로균열보수와 관련된 발주처 및 현장의 관심과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습니다. 모든 공사는 제때 시공하는 것이 중요할 것이며, 교면방수는 신설 시 포장으로 마무리 하시기 전에 시행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바른 시공으로 제대로 교면도막방수 도로균열보수 효과를 얻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