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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하차도신축이음 도로주행면 구조물신축이음 공법

지하차도신축이음 도로주행면 구조물신축이음 공법

안전한 차로를 기대하신다면 필요한 공사가 적절하게 이루어져야 합니다. 지하차도나 교량과 같은 구조물에는 도로의 수팽창을 수용할 수 있는 공간을 형성하여 침투수를 유도배수 할 수 있도록 장치를 마련해야 합니다.

지하차도신축이음이나 교량신축이음 등 구조물신축이음은 설치되는 곳의 성격에 따라 강조되어야 할 것과 필요한 성능이 있을 것입니다. 

일례로 고속화도로는 주행성이 우수한 공법인지 확인이 필요할 것이며, 교통량이 많은 곳이나 제설제인 염화칼슘 사용이 잦은 곳, 또는 중차량의 통행이 빈번한 곳에는 내구성이 뛰어난 장치를 설치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교통이 혼잡한 도심에서는 유지보수 측면을 우선 검토하여 이에 걸맞는 신축이음을 작업하셔야 할 것입니다. 

지하차도신축이음을 진행하실 때는 방수성도 고려하셔야 합니다. 포장도로의 균열로 유입되는 빗물이나 용출수와 같은 수분침투로 인해 구조물의 수명이 저하되거나 포장층의 균열을 야기시킬 수 있습니다. 이것은 운전자의 안전상 위험요소가 될 수 있어 미연에 방지하는 것이 마땅할 것이며, 따라서 방수력을 보유한 지하차도신축이음을 설치해야 할 것입니다. 

로드씰 지하차도신축이음은 이러한 다양한 요소들을 고려하여 완성된 특허 공법입니다. 고탄성 도로봉함재로 도로의 특성을 모두 담아 완성된 기능들로  도로의 수축과 팽창을 커버할 수 있는 신축성이 뛰어나며, 여기에 강한 방수력과 차량 이동 시 밀리거나 떨어지지 않는 고강도 접착력을 자랑합니다. 

고분자 개질 아스팔트계 도로봉함재를 사용하고 있어 아스팔트포장면과 일체화 된 지하차도신축이음을 완성하고 있으며, 이것은 주행성을 높여 차량의 쾌속 주행을 가능케 하고 있습니다. 하자가 발생할 경우 부분보수가 가능하여 이전의 전부 교체를 진행했던 신축이음과는 달리  결함이 있는 곳만 교체하여 사용할 수 있어 경제성이 뛰어납니다. 

당사는 astm d 6297의 자재규격 기준에 의거하여 신축이음용 제품을 생산하고 현장에 적용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기술진들이 오랜 연구과정 통해 획득한 특허 제조물이며, 우수한 성능을 자랑하여 현재까지 가장 많은 지하차도신축이음의 시공 실적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현장마다 관계자분들이나 설계사 분들의 공법 문의가 많으며, 어떤 현장도 로드씰 공법은 모두 가능하여 가장 확실하고 안정적인 지하차도신축이음을 완성하고 있습니다. 

앞서 언급된 사항 외에도 소음 및 충격 흡수성이 뛰어난 주택가나 아파트 대단지와 같은 주거지역 근처에 설치하셔도 소음발생으로 인한 민원문제가 없으며, 시공 후 30분 내로 차로 개통이 가능하기에 차량 통행에 큰 지장을 주지 않습니다.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직영 생산과 직영 시공으로 자재생산과 시공이 결합되어 거품없는 가격으로 시공을 진행하고 있어 비용이 저렴하기에  정말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신설 및 보수현장에서 이미 로드씰은 브랜드화 되었기에 로드씰 공법을 모르실 수 없을 것입니다. 장점을 극대화 시키고 단점을 제거하여 현장에 최상의 품질을 전해드리고 있사오니 지하차도신축이음, 로드씰 공법으로 최상의 시공 효과를 마음껏 누리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