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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하차도신축이음 차별성 강화 지하차도조인트공사 추천

지하차도신축이음 차별성 강화 지하차도조인트공사 추천

지하차도신축이음 차별성 강화 지하차도조인트공사 추천 입니다. 신설과 보수 현장 어디든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로드씰은 포장면과 일체화 된 방식으로 평탄성에 크게 기여하고 있어 주행성이 뛰어난 공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 

국내 여러 시공사 중에서도 신축이음 공법으로써는 가장 오랜 전통과 역사를 보유하고 있어 어떤 현장이라도 로드씰을 모르는 곳이 없을 정도입니다. 그만큼 많은 현장을 작업하면서 명성을 얻었으며, 공용성 확보의 검증된 기술공법은 가장 정밀하고 포장면 균열예방에 최고라는 칭찬을 받고 있습니다.

지하차도신축이음이나 교량신축이음의 경우 장치가 설치되어야 할 곳에 바른 공법으로 시공하셔야 운전자의 안전을 도모하고 도로를 훨씬 쉬월하게 유지관리 하실 수 있습니다. 

하부 구조체에서 발생하는 수팽창을 수용할 수 있는 적절한 공간을 확보하고 방수력과 탄성력이 뛰어난 조인트 공법으로 시공하셔야만 반사균열을 예방하면서 차량 이동 시 발생하는 전단하중에도 튼튼하고 견고하게 안정적인 도로환경이 조성될 수 있을 것입니다. 

따라서 지하차도신축이음에는 방수성이 보유하면서 신축성이 우수한 도로봉함재가 사용되어야 합니다. 현재 지하차도신축이음에 적용되는 물성규격에 ASTM D 6297이 있으며, 국내에는 별도의 규정이 마련되고 있지 않아 미표준연방의 자재규격을 적용하여 기준에 의거하여 완성된 신축이음재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분명하고 확실한 기술공법만이 우리의 차로를 안전하게 유지관리하실 수 있고 이로 인해 우리는 안전하게 도로를 이용하면서 쾌속한 운전을 가능하여 모두의 니즈를 만족할 것입니다. 

로드씰 공법에는 무엇이 있는 지 잠깐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반사균열에 대한 내구성이 좋습니다. 수팽창을 수용할 수 있는 고탄성 도로봉함재를 사용하고 있고, 반복다짐을 통해 강도로를 높여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게다가 노면과 연속성이 확보되어 구조물에 가해지는 진동,소음 등 충격을 흡수하여 소음에 대한 걱정이 없습니다. 

완전 방수가 가능하므로 빗물 및 염화물 등이 슬래브 하부에 침투되지 않아 콘크리트 부식을 방지하며 하자 발생 시 소량이라도 부분보수가 가능하여 가성비가 뛰어나다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시공 후 30 내 차로 개통이 가능하여 차량 흐름을 방해하지 않고 있으니 이보다 더 좋은 지하차도신축이음이 또 있을가 합니다. 

정직한 재료만을 사용하는 것 또한  로드씰의 강점이 되고 있습니다. 정품 자재의 직영 생산과 직영 시공으로 가장 낮은 비용을 전해드리면서 가장 높은 품질의 지하차도신축이음을 전해드리오니 언제든 지하차도신축이음이 필요하시다면 로드씰로 연락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최고의 사양으로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