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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하차도주행면신축이음 복개구조물신축이음 조인트 완성

지하차도주행면신축이음 복개구조물신축이음 조인트 완성

지하차도주행면신축이음 복개구조물신축이음 조인트 완성 로드씰 입니다. 복개구조물신축이음 보수 공사는 신설보다 더욱 힘든 공정이기에 공용성이 증명된 공법으로 설치해야 보다 안전한 공사가 될 수 있습니다. 

잘못된 공법이나 숙련되지 못한 시공력은 결과를 확신할 수 없어 차로의 반사균열이 발생할 확률이 높고 방수성이 기준에 미치지 못할 때 도로의 평탄성은 크게 저하될 것입니다.

모든 공사는 안전을 위해 보다 더 나은 시설과 환경조성을 위해 작업되는 것으로 만일 시공 후 오히려 역효과가 발생된다면 큰 낭패가 될 것입니다. 시공 후 발생되는 하자는 시간과 비용이 이중으로 소요되기에 경제적으로 큰 손실을 일으키며 예산에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시공은 검증된 기술력과 공용성이 확보된 업체를 선정하여 공사하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라 사료됩니다. 지하차도주행면신축이음에 가장 오랜 시공 역사와 전통을 갖춘 로드씰 공법이 탁월할 것입니다. 30년 시공 역사는 지금껏 수많은 공사현장을 통해 축적된 현장경험과 시공노하우를 획득하여 신설 및 보수현장 어디든 안정적인 복개구조물신축이음을 전해드릴 것입니다. 

게다가 고탄성 신축이음용 실란트는 고분자 개질아스팔트를 사용하여 로드씰이 직접 제조개발하여 직영 생산하고 있는 것으로 그만큼 품질을 확신합니다. astm d 6297 미표준 규정의 모든 항목을 통과한 공신력을 자랑하는 제품이자 특허 기술력으로 포장도로의 균열을 예방하고 구조물의 수팽창 구간을 확보하여 국가의 자산이 되는 시설물을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을 것입니다. 

 

포장면과 일체형 공법인 로드씰 지하차도주행면신축이음은 주행성을 강화하였고, 단차가 없기에 소음이 적어 주택가나 아파트가 밀집된 주거시설 주변으로 설치되어도 민원 걱정없이 안심하고 적용하실 수 있습니다. 

복개구조물신축이음은 먼저 포장면을 절단하여 블럭아웃한 뒤 백업제 또는 필요시 유공관을 설치하여 침투수를 유도배수합니다. 여기에 프라이머를 바르고 1차 로드씰 원액으로 도막합니다. 지지부재인 철판을 설치한 후 2차 로드씰 원액으로 코팅한 후 골재와 로드씰이 믹스된 혼합물을 포설한 후 여러번의 다짐 작업을 통해 내구성을 강화합니다. 마지막으로 종이테이프를 신축이음부위 양끝에 부착한 후 로드씰 원액으로 한번 더 코팅하면 시공완료되며, 미끄러움을 방지하고 방수력이 강화된 지하차도신축이음이 작업될 것입니다.

일련의 과정을 통해 복개구조물신축이음 이 완성되며 로드씰 공법은 시공 후 30분 내로 차량 통행이 가능하여 시공성이 우수합니다. 생산과 시공이 결합된 로드씰 공법은 동종동급 대비 저렴한 비용으로 시공할 수 있어 가격경쟁력이 뛰어난 지하차도신축이음입니다. 

좋은 원료와 일등급 기술력을 사용하는 로드씰 공법으로 주행차로를 안전하게 관리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